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29일부터 IPTV 극장 동시 서비스

입력 2015-01-26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웰메이드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29일부터 IPTV에서 극장 동시 서비스를 본격 시작한다.

이로써 관객들은 IPTV, 디지털 케이블, 온라인VOD 등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영화는 Olleh TV, U+ TV, B TV 등의 IPTV와 티브로드, CJ헬로비전, C&M, HCM 등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언론과 평단, 관객에게 극찬 세례를 받아온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견’범죄 휴먼코미디이다. 미국 여류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됐다.

영화는 갑작스러운 사업 실패로 아빠와 함께 집까지 사라져 하루아침에 피자배달차를 지붕 삼아 살아가게 된 소녀가 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모의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그린다. 아이들의 엉뚱한 발상과 개를 훔치기 위한 치밀한 작전 계획과 모의, 동조자들의 협력과 대담한 실행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감동적인 드라마까지 결합해 ‘근래 보기 드문 완성도 높은 가족영화’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IPTV 서비스 시작으로 더 많은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호평 열풍이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영화에는 김혜자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했다. 또한 이레를 비롯한 이지원, 홍은택 등 어린이 3인방의 무공해 매력에 이홍기 조은지 김원효 그리고 샘 해밍턴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특급 카메오까지 합세했다.

더불어 ‘거울 속으로’ ‘무서운 이야기2’의 김성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가족 인생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희망을 이야기한다. 영화는 절찬 상영중.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삼거리픽쳐스·리틀빅픽처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