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첫 솔로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 한옥버전 ‘더쇼’서 공개

입력 2015-01-27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기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한옥에서 첫 솔로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열창했다.

27일 방송되는 SBS MTV‘더쇼 시즌4’에서는 리지의 첫 솔로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공개한다.

EXO-K, 비스트, 에이핑크, 인피니트 등 최정상급 스타들이 출연한 ‘스페셜 에디션’은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뛰어난 영상미로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될 ‘스페셜 에디션’은 핑크색 한복을 입은 리지가 실제 한옥을 배경으로 한 무대에서 첫 솔로곡 ‘쉬운 여자 아니에요’를 부르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한다.

‘더쇼’ 제작진은 “리지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으며 촬영했다”며 “특히 가사에 맞는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를 선보여 제작진 모두가 감탄을 했다”고 칭찬했다.

한편 27일 방송되는‘더쇼’에는 종현, 다비치, 유키스, 노을, 헬로비너스, HIGH4, 나인뮤지스, 리지, 소나무, 헤일로, 에디킴, JJCC, NC.A, 타히티, 여자친구, 6 to 8, 소야 X KK, 1PUNCH, 루커스가 출연한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SBS MTV와 SBS funE와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SBS MTV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