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시안컵 공식 홈페이지.
한국의 아시안컵 결승 상대를 가릴 호주 아랍에미리트(UAE) 간의 2015 호주 아시안컵 준결승전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호주와 UAE는 27일(한국시간) 호주 뉴캐슬 스타디움에서 2015 아시아축구연맹(AFC) 호주 아시안컵 4강전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이 경기의 승자는 앞서 이라크를 2-0으로 꺾고 아시안컵 결승에 선착한 한국과 31일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개최국 호주는 공격수 팀 케이힐(뉴욕 레드불스)을 선봉에 앞세우고 매튜 레키(잉겔슈타트)와 로비 크루즈(레버쿠젠)가 좌·우 측면공격을 맡는다.
마일 제디낙(크리스탈 팰리스)이 마시모 루옹고(스윈던타운), 마크 밀리건(멜버른 빅토리)과 함께 중원을 책임진다.
UAE역시 최전방의 아흐메드 칼릴(알 아흘리)이 선봉에 서고 ‘에이스’ 오마르 압둘라흐만(알 아인)과 득점왕 경쟁 중인 알리 마브쿠트(알 자지라) 등이 호주 골문을 노린다.
한편, 호주 아랍에미리트 선발 명단에 누리꾼들은 “호주 아랍에미리트, 아시안컵 결승 국가 가린다” “호주 아랍에미리트, 아시안컵 결승 누가 올라올까?” “호주 아랍에미리트, 아시안컵 결승 한국 상대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