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인간’ 강호동, “제일 예쁘다” ‘극찬’…진세연 “방송 내내 챙겨줘서 고마웠다” ‘화답’

입력 2015-01-29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진세연 SNS

‘투명인간’ 강호동, “제일 예쁘다” ‘극찬’…진세연 “방송 내내 챙겨줘서 고마웠다” ‘화답’

투명인간 강호동 진세연

‘투명인간’에 출연한 진세연이 함께 출연한 MC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투명인간’에는 진세연이 출연해 강호동, 정태호, 하하, 김범수, 강남, 박성진과 함께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강호동은 “아까 오프닝 촬영 당시 옥상에 바람이 많이 불어 자세히 못 봤는데 안에서 보니 전 세계에서 제일 예쁘다”며 진세연의 미모를 칭찬했다.

이를 듣던 MC 하하는 “형수님이 예쁘냐, 진세연이 예쁘냐”고 난처하게 물었다.

이에 강호동은 “내가 가족 얘기 하지 말라 그랬지”라고 발끈하며 하하의 정강이를 걷어찼다. 이에 하하는 “이제 신고할 거다”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27일 진세연은 자신의 SNS에 “‘투명인간’ 본방사수! 강호동, 하하, 정태호, 김범수, 강남, 박성진 오빠들 정말 최고였어요. 방송 내내 챙겨주셔서 정말 고마웠어요. 멋진 오빠들!”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KBS 2TV ‘투명인간’은 출연진이 직접 회사를 찾아가 직장인들과 함께 벌이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