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메모리’ 선공개… 소속사측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 돋보여”

입력 2015-01-29 1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신컴엔터테인먼트

‘신화 메모리 선공개’

최장수 아이돌그룹 신화가 컴백 전 ‘메모리(Memory)’를 선공개 한다.

오는 2월 말 정규 12집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신화는 오는 2월 3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메모리(Memory)’를 선공개한고 발표했다.

선 공개곡 ‘메모리’는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실력파 작곡팀 e.one이 참여한 노래다.

‘메모리’는 올해 데뷔 17년 차를 맞은 그룹 신화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감성 팝 발라드 노래라고 전해진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신화의 선 공개곡 ‘메모리’는 지난 17년 동안 그룹 신화와 함께 해준 고맙고 소중한 팬들에게 바치는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이 돋보이는 곡으로 오랜만에 그룹 신화의 컴백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게 깜짝 선물과도 같은 곡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알렸다.

이어 “2월 3일 선 공개되는 그룹 신화의 신곡 ‘메모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신화의 ‘메모리’ 선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화 메모리 선공개’, 앨범 살 준비 완료”, “‘신화 메모리 선공개’, 신화 언제나 응원합니다”, “‘신화 메모리 선공개’, 신화창조를 위한 곡이라니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