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 팬사인회 3만명 운집

입력 2015-02-01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월 31일 오후 서울 신촌 연세로와 부산 중구 광복로에서 3만여 명이 운집한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고객감사 팬사인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EXO 사인회를 마련했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20만 명 이상의 국내와 해외 고객 중 총 20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팬사인회는 각각 네이처리퍼블릭 부산 광복점과 서울 신촌점 인근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행사장에는 K-Pop 대표 그룹으로 글로벌 인기를 누리는 EXO의 인기를 반영하듯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주말 쇼핑을 나온 시민 등 3만여 명이 몰리며 일대 통행이 마비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팬들의 호응도와 관심이 워낙 뜨거워 행사 진행이 수차례 중단되기도 했다.


EXO 멤버들은 사인회 현장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는 등 교감을 나누며 사인을 해줬다. 사인을 받지 못한 팬들을 위해서는 환한 미소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나눴다.

또한 EXO 멤버들은 현장에서 뷰티 모델답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