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만에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랑 귓속말로 소곤소곤…썸타나?"

입력 2015-02-02 10: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만에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랑 귓속말로 소곤소곤…썸타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사랑과 만세가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겨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인천 송도의 송일국의 집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사랑의 방문에 만세는 사랑이에게 다가가 손을 덥석 잡으며 자신이 지정해 둔 자리로 안내했다.

특히 대한은 직접 사랑이의 의자를 가져다 주는 등 특급 매너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만세는 추사랑이 가지고 온 붕어빵을 다 먹자 추사랑에게 다가가 빨리 같이 놀자며 재촉했다. 이어 붕어빵을 다 먹은 추사랑과 구석으로 가 귓속말을 나눈 후 장난감 자동차로 드라이브를 즐겨 웃음을 자아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방송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만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