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인천 향촌점 오픈… 새해 첫 오픈 지점

입력 2015-02-02 17: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의 새해 첫 오픈 매장인 인천 향촌점이 개점했다.

위키드스노우 측은 지난달 30일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인천 향촌점이 오픈했다고 밝혔다.

약 8,000세대 이상의 아파트 단지 입구에 자리한 인천 향촌점은 브랜드 컨셉을 살려 팝업 스토리 북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팝업스토리 북은 위키드오두막과 눈꽃정원으로 표현됐으며 그 안에 희망 나무와 동물들이 살아 숨쉬는 분위기로 연출돼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됐다.

인천 향촌점은 오픈 기념으로 방문 고객들에게 위키드스노우 머그컵을 2,000여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향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요일별 세트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차별화된 빙수 및 디저트, 다양한 음료메뉴를 추가적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니즈를 끊임없이 충족시켜 나갈 계획이다.

위키드스노우 관계자는 “기존 빙수 전문점이 2층 대형 평형으로 오픈한데 비해, 인천 향촌점은 1층 소형 평형으로 접근성을 강화했다”며 “향후 디저트 시장 창업에 대한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키드스노우는 요즘 뜨고 있는 카페 창업 브랜드로 현재 주요상권의 국내 매장 이외에도 해외에서 가맹을 위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태국 1호점을 오픈했으며 1월 창업박람회와 본사 사업설명회를 통해 20여건의 가맹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