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소중한 팬들을 향한 노래 ‘메모리(MEMORY)’ 팬송 선공개

입력 2015-02-03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신컴엔터테인먼트

'신화'

이 달 말 컴백을 앞둔 그룹 신화가 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 ‘메모리(MEMORY)’를 선공개한다.

‘메모리(MEMORY)’는 엑소,샤이니 종현,SM 더 발라드,에이핑크,플라이 투 더 스카이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온 그룹 V.O.S의 보컬 최현준과 작곡가 정호현으로 구성된 실력파 작곡팀 e.one이 참여한 곡으로 알려졌다.

오랜 시간 신화의 곁을 지켜준 소중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낸 팝 발라드 곡이다. 폭 넓은 사운드와 화려하고 긴장감 있는 편곡으로 멤버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담아냈으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적인 래핑이 조화를 이루며 많은 팬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앞서 지난 2일 신화는 공식 사이트에 12집의 앨범명 ‘위(We)’와 정규 12집 앨범의 첫 컨셉 사진을 깜짝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신컴 엔터테인먼트는 “‘메모리(MEMORY)’는 올해로 데뷔 17주년을 맞이한 그룹 신화가 오랜 시간 함께 해준 고맙고 소중한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음악이다. 컴백에 앞서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전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화 ‘메모리(MEMORY)’ 선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신화, 이번에는 어떤 음악일지 궁금하다”, “신화, 아이돌 원조의 힘을 보여주세요”, “신화, 퍼포먼스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신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