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이달의 도시’ 푸켓, 크라비, 카오락 선정

입력 2015-02-05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나투어는 2월 여행하기 좋은 ‘이달의 도시’로 푸켓과 크라비, 카오락 등 태국 남부 휴양지를 추천했다.

‘이달의 도시’는 하나투어가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여행지마다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방문지를 소개하고, 특별할인상품과 더불어 각종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정된 도시 중 푸켓은 화려한 볼거리와 럭셔리 리조트가 있는 허니문의 스테디셀러로 최근 들어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태국 남부 휴양지 중 최근 인기가 급상승한 크라비는 해양 엑티비티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카오락은 천연의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어 삼색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한다.

이달의 도시 선정을 기념해 하나투어는 푸켓 5일과 6일 상품을 내놓았다. 부부 패키지 여행의 경우 영아의 여행비를 면제해주고, 에어텔 이용고객은 대상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과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품마다 특전도 다양하다. 또한 2월 중 푸켓, 크라비, 카오락 여행상품(항공권 및 호텔 포함)을 예약하거나, 해당 지역 동영상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니 카메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