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최정원](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2/06/69513947.1.jpg)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최정원이 작품을 위해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크게 후회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문식, 최정원, 문희준, 육성재, 강남, 사유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최정원은 생고생 에피소드를 주제로 토크를 나누던 중 작품을 위해 이별까지 했던 일화를 공개해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정원은 “모든 작품에 집중을 해야 하지만 특히 그 작품이 많은 집중을 요구하는 작품이었다. 그래서 만나던 사람하고 작품을 위해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해피투게더 최정원](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5/02/06/69513951.1.jpg)
해피투게더 최정원
이에 해피투게더 MC들과 다른 출연자들은 작품이 끝나고 남자친구를 만난 적이 있는지 궁금해 했다. 최정원은 “끝나고 딱 한 번 그랬다. 술 먹고 전화했다”고 수줍게 털어놨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5.2%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다.
사진=해피투게더 최정원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 해피투게더 최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