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2015 원정 유니폼 ‘The S White’ 공개

입력 2015-02-10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FC서울 정통성과 페어플레이 정신 담은 ‘The S White’ 원정 유니폼 출시

[동아닷컴]

프로축구 FC서울과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2015년 새로운 원정 유니폼 ‘The S White’를 공개했다.

새로 출시된 원정 유니폼 ‘The S White’는 FC Seoul의 S, Soul of Seoul의 S 그리고 Sport & Stylish & Special의 S를 상징하는 ‘The S’에 FC서울이 지향하는 깨끗한 축구를 표현한 ‘White’가 합쳐져 ‘FC서울은 언제나 페어플레이를 펼친다’는 의미를 유니폼에 담았다.

‘The S White’는 페어플레이를 상징하는 하얀색 바탕에 구단 정통성을 살린 블랙·레드를 중앙에 배치하며 FC서울의 정신을 유니폼에 녹여 디자인했다. 그리고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씨체를 선택해 등 번호의 가독성을 높였다.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암홀, 등판, 다리 클러치 부분에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모틸라이트 핏(motilite fit)과 장시간 거친 운동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모듈레이트(modulate) 시스템 소재를 사용해 선수들이 최고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 제작됐다.

한편, 2015 시즌 원정 유니폼 ‘The S White’는 25일 오전 10시부터 FC서울 공식 온라인 쇼핑몰(http://www.fcseoul.com/SHOP/main.jsp)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