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2’ 샘 오취리, 입대 전 스포츠 머리…윌 스미스와 닮았나 보니

입력 2015-02-10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진짜사나이’ 제공 

‘진짜 사나이2’ 샘 오취리, 입대 전 스포츠 머리…윌 스미스와 닮았나 보니

‘진짜 사나이2 샘 오취리’

MBC ‘일밤-진짜 사나이 시즌2’(이하 진짜 사나이2)의 임원희와 샘 오취리의 삭발 사진이 10일 공개됐다.

MBC 측 이 공개한 ‘진짜 사나이2 사진에는 입영을 위해 군부대 앞에 도착한 임원희와 샘 오취리가 부대 앞 이발소에서 머리를 자르고 있다.

‘진짜 사나이2’는 모든 멤버들이 군의 입대 규정에 맞춰 단정한 스포츠머리를 하기로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진짜 사나이2’ 임원희는 “제대한지 22년만에 다시 입대하는데, 예전 규정보다 더 짧아진거 같다”며 당황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훈련받겠다”고 다짐을 밝혔다고 전해진다.

또한 ‘진짜 사나이2’ 샘 오취리는 “머리를 자르고 나니 윌 스미스와 닮은 것 같지 않냐”고 말하기도 했다.

이번 ‘진짜 사나이 시즌2’에는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영철, 요리사 샘 킴, 전 농구선수 김승현, 배우 이규한, 정겨운, 가수 강인(슈퍼주니어), 슬리피(언터쳐블), 방송인 샘 오취리, 그리고 가수 영민,광민(보이프렌드) 총 11명이 출연한다.

새 멤버들이 출연할 ‘진짜 사나이2’는 ‘여군 특집2’가 끝나는대로 방영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