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넛츠 ‘잊지도 못하게’2차 티저 공개, 오민석의 애절한 눈물연기

입력 2015-02-11 16: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 넛츠, 사진|파라마운트 뮤직

밴드 더 넛츠(The Nuts)가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더 넛츠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오민석이 출연한 김아론 감독의 단편영화 ‘로드킬’의 한 장면으로 구성됐으며, 오민석의 눈물 연기와 더 넛츠의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지며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는 티저 영상만으로도 헤어진 연인을 향한 한 남자의 애틋한 감정을 풍부하게 전달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또한 오민석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더 넛츠의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의리를 과시했다.

소속사 파라마운트뮤직 측은 “더 넛츠의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11일 정오 공개된다. 더 넛츠만의 애절한 감성과 단편영화 ‘로드킬’의 장면들이 잘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오늘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공개하는 이번 신곡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12일 공개될 ‘잊지도 못하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더 넛츠(The Nuts)는 음원 공개에 앞서 11일 오후 6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12일 정오 디지털 싱글 ‘잊지도 못하게’를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