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리지, 듀엣 싱글 ‘굿바이 PMS’ 쪼쪼댄스 담긴 유쾌발랄 음원 공개

입력 2015-02-13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유니버설 뮤직

출처= 유니버설 뮤직

'박명수 리지'

방송인 박명수와 가수 리지가 각각 몬스터와 분홍 소녀로 변신했다.

2월13일 박명수와 리지의 듀엣 싱글 ‘굿바이 PMS(Good Bye PMS)’ 음원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번 신곡 ‘굿바이 PMS’ 뮤직비디오에서 박명수는 특유의 호통개그를, 리지는 본격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코믹부터 SF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출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이번 ‘굿바이 PMS’ 뮤직비디오에서 박명수는 트레이드마크인 쪼쪼댄스를 펼칠 것을 예고했다. 박명수와 리지는 8박자 비트에 맞춰 쪼쪼댄스를 선보이며 ‘굿바이 PMS’의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한편 각종 걱정, 근심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몬스터와 헤어지고 싶은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굿바이 PMS’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박명수 리지 음원 발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명수 리지, 독특한 듀엣 기대된다”, “박명수 리지, 뮤직비디오가 특이하다”, “박명수 리지, 쪼쪼댄스도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박명수 리지, 박명수 리지, 박명수 리지, 박명수 리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