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목장’ 사람과 동물의 새해 인사 콜라보 ‘시선 강탈’

입력 2015-02-19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OK목장’ 사람과 동물의 새해 인사 콜라보 ‘시선 강탈’

‘OK목장’의 전체 출연진이 설 인사를 전했다.

19일 MBC’애니멀즈-OK목장’ 측은 멤버들과 9마리의 출연 동물들의 모습이 모두 담긴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개 된 사진에서 ‘OK목장’에 출연 중인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의 훈훈한 비하인드 컷과 귀여운 동물들의 개별 컷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 측은 “‘OK목장’ 동물들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새해 인사를 전달 드리고자 했다”며, “목장 라이프에 완벽 적응을 끝낸 멤버들과 동물들의 본격 공존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해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를 배가 시켰다.

14일 방송된 ‘OK’목장은 배우 조재윤을 위한 개그맨 김준현의 동물 성대 모사가 돋보인 결혼 축하 영상 촬영기와 YB 윤도현의 맞춤 축가로 큰 웃음을 선사해 “다음 주가 더욱 기대 되는 방송”이라는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주 ‘OK목장’에서는 청양의 해를 맞아 양몰이에 도전한 멤버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와 목장의 새 식구인 귀요미 아기 염소의 탄생이 그려질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한편, MBC’일밤-애니멀즈’ 의 코너 ‘OK목장’은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타조, 당나귀 등 9마리의 동물과 동거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본격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