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에 간 강아지’ 윤석이가 강아지 ‘만두’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두 배로 뽐냈다.
19일 MBC 예능 ‘일밤-애니멀즈’ 측은 ‘유치원에 간 강아지’(이하 ‘유간지’) 에 출연 중인 귀요미 윤석이가 강아지 ‘만두’와 절친이 되는 과정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긍정소년 윤석이가 자신의 짝꿍 강아지 ‘만두’에게 먹이를 건네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강아지 ‘만두’는 윤석이가 먹이를 건네기 전에는 다소곳이 기다리다가 먹이를 맛있게 받아 먹은 후, 더 달라는 듯 애교를 부리며 달려드는 3단계 먹방으로 윤석이와 깜찍한 호흡을 선보였다.
또한, 윤석이는 강아지 ‘만두’의 털 색에 맞춰 아이보리와 브라운 색상 의상으로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윤석이는 강아지와 함께하는 환경에 익숙하지 않아 그간 강아지를 무서워했는데, 지난 15일 방송된 ‘유간지’에서 자신의 집에 ‘만두’를 초대해 한 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윤석이와 강아지 ‘만두’가 과연 절친이 될 수 있을 지 이번 주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치원에 간 강아지’는 전 농구선수 서장훈, 작곡가 돈스파이크, M.I.B 강남이 유치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아이들과 6마리의 강아지들을 돌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귀여운 아이들과 강아지들의 좌충우돌 적응 에피소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MBC 예능 ‘일밤-애니멀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 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