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액 스킨의 이번 TV 광고는 제품의 주요 성분인 빨간 쌀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시각적인 요소에 빨간 쌀 소리라는 청각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청각을 자극하는 다양한 쌀의 소리가 한율 모델 임지연의 화보 같은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15초의 짧은 TV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이 신선한 빨간 쌀 영상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풀버전인 60초 영상에 대한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각종 SNS를 통해서도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한율 빨간 쌀 스토리 영상은 유튜브 한율 채널(www.youtube.com/HANYULkr)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23일부터 한율 이벤트 사이트(www.hanyul-redrice.kr/live.php)를 통해 진액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진한 보습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율 진액 스킨은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두는 힘을 길러주어 건조로 인한 다양한 피부 고민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마르지 않게 가둬두는 것이 특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