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데뷔 후 첫 리얼리티 방송…‘사뿐사뿐’ 이후 근황 담는다

입력 2015-02-26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AOA 사뿐사뿐'

그룹 AOA가 ‘사뿐사뿐’ 이후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근황을 전한다.

26일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AOA가 오늘 오후 6시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며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번째 리얼리티로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포장되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고 전했다.

AOA는 지난 5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AOA의 휴가가 궁금해? AOA 전격 리얼리티 오픈 임박! AOA가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을 공모했다. 팬들이 지은 제목 중 투표와 AOA 멤버들의 의견을 취합한 최종 제목이 이날 첫 방송 말미에 공개된다.

AOA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사뿐사뿐’ 활동 이후 AOA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댄스 유닛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러머 유경도 등장해 8인 완전체 AOA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AOA는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사뿐사뿐(Like A Cat)’을 발매하며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AOA 리얼리티는 당 10분 분량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AOA 사뿐사뿐, AOA 사뿐사뿐, AOA 사뿐사뿐, AOA 사뿐사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