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첫 단독 리얼리티 방송…드러머 ‘유경’도 출연

입력 2015-02-26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첫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AOA는 2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서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방송한다. 데뷔 4년차에 접어든 AOA의 첫 번째 리얼리티로 화려한 퍼포먼스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포장되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담는다. 회당 10분 분량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총 10회에 걸쳐 방송된다.

AOA는 5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AOA의 휴가가 궁금해? AOA 전격 리얼리티 오픈 임박! AOA가 여러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려고 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을 공모했다. 팬들이 지은 제목 중 투표와 AOA 멤버들의 의견을 취합한 최종 제목이 이날 첫 방송 마지막 부분에 공개된다.

이번 리얼리티에서는 지난해 말 ‘사뿐사뿐’ 활동 이후 AOA의 근황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댄스 유닛에서 보기 힘들었던 드러머 유경도 등장해 8인 완전체 AOA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AOA는 밴드와 댄스그룹을 섭렵하는 ‘트랜스포머형 걸그룹’으로 2012년 데뷔했다. ‘엘비스’ ‘겟아웃’ ‘모야’ ‘흔들려’에 이어 지난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정상급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