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워킹화 출시와 함께 대규모 체험단 모집

입력 2015-03-02 16: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자사의 새로운 기술 ‘퍼펙트 핏 시스템(Perfect Fit System)’이 적용된 PFS 워킹화 라인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트 핏 시스템’은 49년 동안 축적된 레드페이스의 신발 제조 기술과 생체역학 원리를 적용한 최첨단 기술이다. 신발을 인체의 발 모양이 굴곡된 정도에 정확하게 일치시켜 준다.

‘퍼펙트 핏 시스템’을 적용한 ‘PFS 플렉스 워킹화(9만9000원)’는 발과 완벽한 일체감을 구현하는 ‘굴곡형 라스트’로 워킹 시 가해지는 힘에 따른 무게중심의 이동을 고려하여 체중 이동에 따라 올바른 발걸음을 걷게 한다. 남녀 공용의 워킹화로 가벼움(245mm기준 245g)을 자랑한다.

‘PFS 플렉스 워킹화’와 함께 출시되는 ‘콘트라 PFS 써미트 워킹화(11만1000원)’는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더불어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난 레드페이스 자체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했다. 남녀 공용의 로우컷 워킹화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번 신상품 출시에 맞춰 레드페이스는 PFS워킹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웃도어 체험단 50명을 모집한다. 11일까지 모집하며 블로거라면 누구나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f58)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명단은 13일 블로그에 공개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아웃도어 활동과 기능 테스트 등의 활동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활동 체험수기를 2회 작성하게 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