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 첫 론칭

입력 2015-03-02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옥션,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 첫 론칭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이 매월 1일, 1개 브랜드를 소개하는 ‘1일은 옥션’ 행사를 통해 일본 프리미엄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국내 오픈마켓 최초로 공식 론칭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스노우피크 코리아는 본사 공식 입점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입점 기념으로 옥션 단독구성 패키지 판매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갖는다.

스노우피크는 프리미엄급 아웃도어 브랜드로, 일본은 물론 글로벌시장에서 품질과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평생 AS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극한 상황에서의 반복 테스트로 품질력을 높였다.

옥션 단독구성 패키지 첫 번째는 ‘어메니티돔 M사이즈’ 텐트와 매트시트 세트 패키지다. 어메니티돔 텐트는 가로세로 2.7m로 어른 2명과 아동 2명의 취침이 가능한 제품이다. 패키지는 54만원이며 13만원 상당의 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어메니티돔 L사이즈 + 매트시트 세트’ 구성과 담요, 앞치마(10만원 상당) 사은품을 증정하는 패키지는 76만원에 판매한다. 이어 로우체어 2P 세트(담요 사은품), 호즈키 및 미니호즈키 랜턴 세트(앞치마 사은품) 등도 준비됐다.

이외에도 국내 캠핑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제품도 공식 판매한다. 스타터 캠퍼를 위한 어메니티돔 텐트와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사이즈의 랜드록 텐트, 엘필드 쉴드 헥사 타프, 화로대, 기가 파워 플레이트 버너 등 텐트 및 캠핑용품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더불어 옥션은 스노우피크 공식 입점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옥션과 스노우피크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메니티돔 텐트M(1명), 미니호즈키 랜턴(7명), 스노우피크 담요(35명), 스노우피크 앞치마(55명) 등을 증정한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스노우피크 공식상품 10% 할인쿠폰이나 옥션 100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1일부터 8일까지 스노우피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3명에게는 ‘스노우피크 웨이’ 오프라인 캠핑 행사 입장권을 증정한다. 스노우피크웨이는 스노우피크의 대표적인 캠핑 이벤트로, 28~29일 무주 덕유캠프농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