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만원의 약속’과 화이트데이 이벤트

입력 2015-03-02 17: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버랜드가 봄 나들이에 나선 손님들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봄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손님들을 위해 BC카드와 함께 ‘만원의 약속’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BC카드를 소지한 방문객은 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카드의 종류나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BC카드 소지 손님들에게 적용되며, 에버랜드 홈페이지 우대 쿠폰을 출력해 오면 동반 3인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이 약 30% 할인된다.

19일까지 ‘BC카드 만원의 약속’을 이용하는 입장객은 에버랜드 내 레스토랑(타운즈마켓, 카페정글캠프)과 상품점(그랜드엠포리엄)에서 각 특정 메뉴와 상품에 대해 1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시즌스가든 옆 홀랜드 스테이지에서 인디밴드 ‘분리수거 밴드’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 공연에 이어 멀티미디어 불꽃 쇼 ‘로맨스인더스카이’의 앙코르 공연도 이어져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에버랜드 SNS에서는 3일부터 10일까지 ‘이색 하트 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성 있는 하트 모양을 연출해 인증샷을 찍어 응모하면 14명을 선정해 연간회원권, 이용권, 에버베어·로지베어 커플 인형 등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