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신제품 출시 기념 ‘봄맞이 초대전’

입력 2015-03-02 1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2015년 봄 신제품 매트리스 및 프레임 각 3종 출시’와 함께 ‘씰리 봄맞이 초대전’을 3월말까지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씰리침대가 새롭게 선보인 매트리스는 정형외과적 최적의 숙면 자세를 위한 포스처피딕 스프링과 유니케이스드 XT™ 등 씰리만의 서포트 시스템이 탑재된 ‘리도’와 ‘에뮬레이션’, ‘셀러브레이션’ 3종이다.

프레임 디자인과 컬러도 다양화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레임 ‘L9010’은 큐비즘에서 영감을 받은 입체적인 디자인으로 모던한 침실에 ‘L9011’은 곡선미가 돋보이며 색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어울린다. ‘S131’은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해 침실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랍, 수납장, 협탁 일체형 모델인 3 in 1 타입으로 디자인됐다.

한편 씰리침대에서는 신제품 중 실용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S131’ 프레임과 ‘셀러브레이션’ 매트리스를 세트(SS, KS, Q 사이즈 가능)로 구입할 경우 약 40% 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대전 기간 동안에는 씰리 매트리스 전 구매 고객에게 씰리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