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안녕(HI~)’,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두 번째 하이스쿨 로맨스

입력 2015-03-03 0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안녕(HI~) 사진|영상 갈무리리

러블리즈의 1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1집 리패키지의 타이틀곡 ‘안녕(HI~)’가 공개됐다.

러블리즈는 3일 자정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1집 리패키지 앨범 'HI~'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귀환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곡 ‘안녕(HI~)’은 전작 '캔디 젤리 러브'의 연작 시리즈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데뷔 당시 러블리즈의 분위기와 콘셉트가 고스란히 이어지고 있다.

프로듀서 윤상을 중심으로 One Piece가 곡 작업에 공을 들였고, 서지음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캔디 젤리 러브'에 이어 디지페디가 ‘안녕(HI~)’의 연출을 맡아 더욱 일관성있는 콘셉트를 유지했다.

하지만 '캔디 젤리 러브'가 소녀들의 설레고 수줍은 모습이 주를 이뤘다면 ‘안녕(HI~)’는 좀 더 당돌하고 발랄한 소녀들의 모습이 부각되고 있어,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안녕(HI~)’와 더불어 또하나의 신곡 '놀이공원'이 함께 수록됐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