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희준, 영화 ‘로봇,소리’ 캐스팅…이성민과 대결구도

입력 2015-03-03 1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희준, 영화 ‘로봇,소리’ 캐스팅…이성민과 대결구도

배우 이희준이 영화 ‘로봇, 소리’에 캐스팅, 이성민과 연기 앙상블을 펼칠 예정이다.

3일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희준이 영화 ‘로봇, 소리’에 국정원 요원 ‘진호’ 역으로 최종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로봇, 소리’는 영화 ‘작전’의 연출과 각본을 맡았던 이호재 감독의 신작으로 한국에 불시착한 인공지능 인공위성 로봇과 함께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는 아버지의 이야기를 다룬 휴먼 SF 영화다. 지난달 배우 이성민이 아버지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가 된 바 있다. 극중 이희준이 맡은 ‘진호’는 의문의 불시착 위성을 수색하는 국정원 요원으로 남다른 눈썰미와 냉철한 판단력을 지닌 인물이다.

이희준은 지난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상반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었기에 올 첫 번째 출연확정작에 대한 대중의 기대 역시 남다를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웰메이드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는 주변 인물들의 사건 사고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도움을 주며 그야말로 이 시대에 다신 없을 착한 사나이 역할을 특유의 생활연기로 실감나게 표현,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는가 하면 김윤석, 박유천 등과 함께 출연한 영화 ‘해무’에서는 충동적인 욕망에 휩싸인 광기어린 선원 역을 완벽히 소화해 영화 관계자들로부터 ‘충무로의 차기 대권주자’라는 평을 받기도 했었다.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은 두 배우의 만남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영화 ‘로봇, 소리’는 주·조연 캐스팅을 마무리 한 뒤 올 상반기 크랭크 인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