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논란’ 이태임, 드라마 하차 논란으로 ‘시끌’

입력 2015-03-04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이태임 논란’

‘욕설 논란’에 휩싸인 배우 이태임이 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하차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4일 SBS 주말특별기획 ‘내 마음 반짝반짝’(조정선 극본, 오세강 연출) 측 관계자는 “이태임이 드라마에서 하차 한다는 보도를 들었다. 이는 제작진도 모르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날 한 매체는 드라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태임이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하차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이태임은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한다는 뜻을 밝혔으며 추가 촬영이 생길지 모르겠지만 하차는 확정이라고 전했다.

이태임은 최근 건강상의 이유로 ‘내 마음 반짝반짝’ 촬영에 불참한 바 있으나 이는 사전에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불참한 것이었다. 이후 지난 3일 촬영에는 복귀하여 촬영을 마친 바 있다.

하지만 지난 3일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의 돌연 하차 원인이 욕설 때문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이태임을 둘러싼 논란이 불거지고 있다. 이러한 논란 속에 이태임이 출연했던 다른 방송들도 재조명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욕설 논란에 이어 하차 논란에 휩싸인 이태임은 ‘내 마음 반짝반짝’에서 이순수 역을 맡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