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엠카’ 개국 20주년 스페셜 MC… 이기상 최할리와 함께

입력 2015-03-04 14: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신화의 전진이 Mnet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나선다.

4일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전진이 내일(5일) 방송되는 Mnet 개국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이기상, 최할리와 함께 스페셜 MC로 활약한다고 밝혔다.

Mnet 개국 20주년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엠카운트다운’은 가요계 선·후배의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정규 12집 앨범 타이틀곡 ‘표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여 ‘레전드 그룹’임을 증명한 그룹 신화의 전진이 이날 방송의 스페셜 MC로 나선다는 소식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은 평소 그룹 내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던 만큼 Mnet을 대표하는 방송인으로 활약했던 이기상, 최할리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 보여줄 진행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내일(5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나서는 전진은 지난 1998년 데뷔한 이후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며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 신화의 멤버인 만큼, 1995년 개국해 20주년을 맞이한 Mnet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 남다른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Mnet 개국 20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엠카운트다운’에 신화의 전진이 스페셜 MC로 무대에 오르게 되어 기쁘다. 특집으로 진행되는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 발탁된 전진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른 MC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니, 내일(5일) 방송될 ‘엠카운트다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진이 스페셜 MC로 활약할 내일(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그룹 신화는 정규 12집 앨범 ‘WE’의 타이틀곡 ‘표적’의 무대를 가진다. 지난 주 컴백 무대에서 선보였던 신화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신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