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XIA ‘플라워’ 공개에 팬들 반응 뜨거워… ‘꽃샘추위 비켜~’

입력 2015-03-04 15: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꽃’ 뮤직비디오 캡처

'김준수 XIA'

김준수(XIA)의 솔로앨범 ‘플라워(FLOWER)’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1년 8개월 만에 발매한 솔로 3집 ‘플라워’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음원 차트를 강타하며 돌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2시 음원 발매 후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타이틀을 비롯한 수록 곡까지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수(XIA)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전까지의 음악과는 다른 시도들을 선보였다.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는 몽환전인 분위기와 화려한 영상미로 시선을 끌었다. 김준수(XIA)는 타이틀곡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의 전달을 꾀하고, 발라드 외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타이틀곡 외의 수록 곡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나얼이 참여한 ‘나의 밤’은 앨범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다. 또 김준수(XIA)가 직접 작사, 작곡한 ‘X SONG’은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로 호평을 받고 있다.

가요 관계자들은 이에 “약 2년 만에 발매하는 국내 솔로 앨범이라 기대가 컸는데, 역시 김준수만이 소화해 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 그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앨범이란 생각이 든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음악성에 높은 평가를 내리고 싶다”고 호평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준수 XIA, 김준수 XIA, 김준수 XIA, 김준수 XI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