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희, 첫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 발표… “14년 목수 생활 담아”

입력 2015-03-04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동아닷컴 DB

이천희, 첫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 발표… “14년 목수 생활 담아”

‘가구 만드는 남자’

배우 이천희가 에세이집을 발표했다.

4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의 한 카페에서 이천희의 첫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 출판간담회가 열렸다.

이천희는 "아직까지는 작가라는 말이 어색하다. ‘이천희 작가님’이라는 말을 처음 듣는데, 내가 작가 타이틀이 생길것 이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지금 갑자기 ‘내가 무슨 짓을 한거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멋쩍어 했다.

이천희는 ‘가구 만드는 남자’의 내용에 대해 “제목처럼 가구를 만드는 이야기이면서 내가 삶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어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해서 썼다. 가구에 대한 이야기만 있는게 아니라 가구를 대하듯 삶을 대하는, 나의 삶에 대한 자세에 대해 썼다. 이천희가 사는 방식에 대한 내용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천희의 에세이집 ‘가구 만드는 남자’는 가구 이야기와 함께 취미 생활, 배우로서의 삶, 가족에 대한 이야기 등이 진솔하게 담겨 있다.

한편 이천희는 친동생과 함께 가구 브랜드 ‘하이브로우’를 운영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가구 만드는 남자, 가구 만드는 남자, 가구 만드는 남자, 가구 만드는 남자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