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입력 2015-03-04 15: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각 레스토랑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헬시 푸드 레스토랑 ‘카페 아미가’는 2015년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더욱 특별한 ‘노블레스 와인 뷔페’를 선보인다. 다양한 고급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기존 노블레스 와인 뷔페에 안심 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를 제공하고, 와인 컵 1세트를 증정한다(2인 기준). 노블레스 와인 뷔페 가격은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중식당 ‘천산’은 2015년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2가지를 판매한다. 화이트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이용 시, 로맨틱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드보이스 (Dubois) 샴페인을 1인 1잔씩 제공하고 초콜릿과 사탕을 증정한다. ‘블랙 캐비어와 메추리알을 곁들인 보양 찜’, ‘홍소해삼전복볶음’, ‘마늘향 깐풍 랍스터 테일 튀김’, ‘모듬 버섯 볶음을 곁들인 철판 한우 스테이크’, ‘식사’, ‘주방장 특선 디저트’로 구성된 A 코스 메뉴와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이집트 콩 연어 샐러드’, ‘누에 동충하초를 곁들인 통 보양 찜’, ‘칠리소스 왕새우 튀김과 꽃빵’, ‘비타민 야채 볶음을 곁들인 철판 소고기 스테이크’, ‘식사’, ‘주방장 특선 디저트’로 구성된 B 코스 메뉴가 제공된다.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의 가격은 A 코스 메뉴는 24만원, B 코스 메뉴는 18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탈리아 레스토랑 ‘베로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당일, 플럿 화이트 (Flirt White) 와인 1잔을 포함한 화이트데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화이트데이에 제공되는 플럿 화이트 와인은 오렌지 꽃향과 파인애플, 꿀의 달콤함을 지닌 와인이다. 베로나의 화이트데이 특선 메뉴는 ‘루꼴라를 곁들인 생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달팽이와 마늘 크림 소스를 곁들인 라자냐’, ‘저온 조리한 활 전복을 곁들인 구운 로메인 샐러드’, ‘저온숙성 안심 스테이크와 새우 그라탕’, ‘화이트 초콜릿이 들어간 산딸기 세미프레도’, ‘커피 또는 차’의 6 코스로 구성된다. 베로나의 화이트데이 특선 메뉴의 가격은 13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델리 ‘아마도르’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2015년 3월 7일 부터 14일 까지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만든 홈메이드 초콜릿 세트와 케익, 사탕바구니를 판매한다. 또한 소중한 사람의마음을 사로잡는 꽃다발, 프리미엄 셀더마 팩, 달콤한 초콜릿과 사탕으로 구성된 ‘달콤 화이트데이 햄퍼 세트’를판매한다. 가격은 홈메이드 초콜릿 세트 8,500원(세금 포함)부터. 문의: 02-3440-8000/ www.imperialpalace.co.kr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