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12집 앨범 ‘We’ 5일 일반반 발매 ‘땡스 에디션’

입력 2015-03-05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신화의 12집 앨범 일반반이 오늘 발매된다.

신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화) 12집 앨범 ‘WE’의 한정반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한 그룹 신화가 오늘(5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일반반 ‘땡스 에디션’! 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화의 정규 12집 앨범 ‘WE’는 지난 달 26일(목) 앨범 발매 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표적’ 뿐 아니라 수록곡 전곡을 음원차트 ‘줄세우기’ 를 기록하는 등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지난 달 17일(화)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된 신화의 12집 앨범 일반반 ‘땡스 에디션’은 예약판매가 시작되자마자 팬들의 높은 관심으로 주문예약이 폭주했다.

또한 지난 3일(화) 발매된 한정반 ‘스페셜 에디션’은 한터차트의 실시간 차트 1위와 인터파크 당일, 주간 음반 랭킹 1위를 기록 하는 등 음원 차트 올킬에 이어 한정반, 일반반 등의 앨범까지 모두 팬들의 뜨거운 기세를 모으며 ‘레전드 그룹’의 위엄을 증명했다.

특히 오늘(5일) Mnet 개국 20주년 특집 방송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그룹 신화는 멤버 전진이 스페셜 MC로 나서 특유의 예능감과 재기발랄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화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로 ‘최고의 퍼포먼스’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타이틀 곡 ‘표적’의 무대를 선보이며 시선을 압도하는 스테이지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다.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그룹 신화의 일반반 ‘땡스 에디션’이 발매된다. 지난달에 시작된 사전 예약판매부터 많은 팬들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것에 대해 상당히 감사드린다”며 “오랜 시간에 걸쳐 준비한 앨범인 만큼 음악뿐 아니라 앨범 재킷 등 여러 면에 심혈을 기울여 팬들의 소장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해 더욱 의미 있는 앨범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5일)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정규 12집 앨범 일반반 ‘땡스 에디션’을 발매하는 그룹 신화는 오늘(5일) 전진이 스페셜 MC로 나서는 Mnet 개국 20주년 특집 방송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표적’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신컴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