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 새 싱글 ‘그 시절 우리’ 5일 발표

입력 2015-03-05 11: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듀오 호소가 새 디지털 싱글앨범 ‘그 시절 우리’ 를 5일 발매한다.

호소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그 시절 우리’ 는 목소리만으로도 설레던 풋풋했던 사람들의 감성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앨범은 기존의 호소 음악들에 비해 한층 편안한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하며, 올 봄 대중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 줄 그런 음악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새 디지털 싱글앨범 ‘그 시절 우리’로 올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호소는 앨범 활동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공개 된 봄을 알리는 음악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5’ 2차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호소는 민트페이퍼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된 출연아티스트 추천 이벤트에서 많은 관객들의 지지로 출연이 확정 돼 더욱 의미를 더했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5’는 오는 5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게 된다. 10cm(십센치), 빌리어코스티, 옥상달빛, 어반자카파, 정준일, 스탠딩 에그, 소란, 빌리어코스티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이름을 올린 ‘호소’는 3일 LOVING FOREST GARDEN 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호소는 오는 5일 발매되는 새 디지털 싱글앨범 ‘그 시절 우리’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들과 함께 소통하며 나아 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