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 화이트데이 앞두고 뷰티·잡화 편성 늘려
현대홈쇼핑은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아내, 연인에게 선물하려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우선 9일(월) 오후 2시 40분부터는 ‘데메테르 스파 크림 스크럽’을 방송한다. 150ml 스크럽 제품 6개와 페이션 스크럽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몸에 물을 묻힌 후 적당량으로 원하는 부위에 롤링 마사지를 하고 흐르는 물로 씻어내면 되는 제품으로 피부 영양과 보습은 물론 불가리안 로즈, 국화, 석류, 화이트머스크 등 데메테르 브랜드의 향기까지 느낄 수 있다.
10일(화)에는 오전 11시 40분부터 2시간동안 해외명품 전문 프로그램인 ‘클럽 노블레스’를 통해 스텔라 매카트니, 헤리티지, 에트로 등 해외명품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텔라 매카트니 숄더백, 헤리티지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 에트로 헤리티지 토트백 등을 판매한다. 헤리티지 캐시미어 니트 풀오버는 캐시미어 100%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차콜그레이, 체리핑크, 민트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12일(목)에는 론칭부터 23회까지 전량 매진된 ‘리파캐럿’을 판매한다. 밤 10시 45분부터 70분 동안 방송될 예정이며,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태양전자판을 통해 빛을 모아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안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과 일시적인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얼굴 외에도 팔, 다리, 어깨 등 뭉친 근육을 푸는 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어 화이트데이 선물로 적극 추천한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모바일앱에서 방송 상품 구매시 10% H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고 있으며, 모바일앱 신규다운로드 고객에게는 7% 플러스 쿠폰을 주고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