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스터 ‘P.D.D’, 힙합 거장 워렌지와 콜라보…“실력으로 모든 걸 증명”

입력 2015-03-06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 캡처

랩몬스터 ‘P.D.D’, 힙합 거장 워렌지와 콜라보…“실력으로 모든 걸 증명”

‘랩몬스터 P.D.D’

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미국 힙합 거장 워렌지(Warren G)와 콜라보 음원 ‘P.D.D’(Please don't die)를 발표했다.

지난 5일, 랩몬스터와 워렌지의 음원 ‘P.D.D(Please don't die)’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랩몬스터의 ‘P.D.D’는 워렌지의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사운드와 랩몬스터의 보이스 랩이 가미된 곡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Mnet ‘아메리칸 허슬라이프’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랩몬스터는 워렌지를 만나 그의 대표곡 ‘Regulate’에 새로운 가사를 입히는 미션을 수행했다. 워렌지는 랩몬스터를 극찬하며 함께 작업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 그 후 6개월여 만에 작업이 성사돼 ‘P.D.D’가 완성됐다.

랩몬스터는 직접 쓴 가사를 통해 “실력으로 모든 것을 증명하고, 나를 얕봤던 사람들을 후회하게 만들 거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P.D.D’의 첫 번째 벌스에서는 서부 힙합을, 두 번째 벌스에서는 중저음의 다이내믹한 랩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랩몬스터는 지난달 26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 IQ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랩몬스터 P.D.D’ ‘랩몬스터 P.D.D’ ‘랩몬스터 P.D.D’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