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하트투하트’ 깜짝 출연…‘최강희와의 인연으로’

입력 2015-03-06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다니엘, ‘하트투하트’ 깜짝 출연…‘최강희와의 인연으로’

최다니엘이 최강희와의 인연으로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에 깜짝 출연한다. 최다니엘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돼 무슨 역할을 맡은 것인지 이번 주 방송분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것.

제작진은 “최다니엘 배우가 평소 친하게 지내던 최강희 배우와의 인연으로 이번 주 특별 출연하게 됐다”며 “최다니엘 배우의 훈훈한 모습에 감독님을 포함한 여자 스태프들 입가에 촬영 내내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고 화기애애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정한 흰색 니트에 검은 테 안경을 쓰고 훈남 포스를 발산하고 있는 최다니엘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화사한 미소와 눈빛으로 최강희에게 말을 걸고 있어 과연 어떤 역할로 등장하게 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마지막 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하트투하트’는 지난 주 홍도(최강희 분)와 이석(천정명 분)의 가슴 아픈 이별을 그리며 안방극장을 눈물로 물들였다. 이석의 형 일석이 화재로 목숨을 잃은 그날 성냥으로 불장난을 하던 아이가 홍도였다는 것을 알게 된 두 사람이 더 이상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 않도록 아름다운 이별을 택한 것.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가슴 시린 이별에 대처하는 두 사람의 모습과 일석의 죽음을 둘러싼 진실에 한 발 더 다가가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하트투하트’는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의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차홍도와 고이석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