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슈가볼 출시

입력 2015-03-06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리따움, 슈가볼 출시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www.aritaum.com)이 화사하고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줄 슈가볼(SugarBall)을 출시한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슈가볼 블러셔는 촉촉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타입(Cushion Blusher)과 보송보송한 벨벳 피부를 선사하는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Velvet Blusher)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슈가볼 쿠션 블러셔(Cushion Blusher)는 부드럽게 멜팅되는 크리미 텍스처로 촉촉하고 생생한 컬러를 표현하며, 하루 종일 촉촉하게 깨끗한 컬러를 지속시켜준다.

톡톡 가볍게 두드려 사용하는 쿠션 퍼프는 애플존에 생기 있는 컬러감을 선사해 누구나 손쉽게 워너비 룩에 맞는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가루날림을 최소화한 파우더 타입의 슈가볼 벨벳 블러셔(Velvet Blusher)는 하루 종일 보송하게, 화사한 컬러를 지속시킨다. 또한 부드러운 천연마모 반달 브러시가 내장되어 가볍게 피부에 쓸어내리면 자연스러운 발색과 투명한 컬러감을 표현한다.

특히 슈가볼 블러셔를 활용하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애플존 볼 가운데 둥글게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귀여운 스타일을 연출하며, 발랄한 스타일을 원할 경우 치크를 가로 방향으로 발라주면 생기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또한 브러시를 사선방향으로 무심한 듯 쓸어주면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쿠션 블러셔, 벨벳 블러셔별로 각 4가지 홋수로 출시되는 아리따움 ‘슈가볼’은 3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