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코어, 생애 첫 화보 촬영… 팬들 마음 담은 ‘꽃바구니’

입력 2015-03-06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인조 걸그룹 에이코어(A.KOR 다야, 태희, 지영, 민주, 케미)의 생애 첫 패션 화보 촬영 메이킹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는 6일 에이코어 공식 팬카페와 유투브 등을 통해 에이코어의 첫 패션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상 속 에이코어는 콘셉트에 맞는 의상들을 장착하고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포즈와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의상이나 사진을 확인 하는 중간에는 펜더 인형이나 딸기모형의 소품을 가지고 노는 등 영락없는 소녀의 모습을 보인다.

장시간 진행됐던 화보 촬영이 끝나고 끝인사를 하던 중 에이코어의 첫 패션 화보 촬영을 축하하는 큰 꽃바구니가 도착했다. 에이코어 팬들이 마음을 모아 깜짝 선물한 것. 에이코어 멤버들은 팬들의 마음이 담긴 꽃바구니 선물에 크게 감동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에이코어는 “에이코어가 예쁘게 원피스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지만 또 다른 모습, 색다른 매력으로 언제든지 찾아갈테니까요 많이 기대해주시고요 에이코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전했다.

한편, 섹시 호통녀로 변신한 에이코어는 신곡 ‘올웨이즈’로 6일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8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두리퍼블릭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