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주연 ‘검은손’ 티저포스터 공개…숨막히는 공포 예고

입력 2015-03-09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검은손’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검은손’은 완벽했던 수술 이후 시작된 기괴한 사건을 다룬 심령 메디컬 호러물이다. 의문의 사고로 인해 손 접합수술을 하게 된 유경(한고은)과 그의 연인이자 수술 집도의 정우(김성수)에게 벌어지는 섬뜩한 공포를 그린다. 수술 이후 일어나는 이해할 수 없는 기이한 사건들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대상으로부터 서서히 조여오는 두려움이 한데 섞여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과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9일 공개된 ‘검은손’의 티저 포스터에는 자신을 향해 뻗쳐오는 수상한 검은손의 형체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불안감에 휩싸인 한고은의 얼굴이 담겨 있다. ‘온 몸을 조여오는 죽음의 저주. 내 안에 또 다른 누군가 있다!’는 카피는 곧 거대하고 숨막히는 공포와 직면하게 될 것임을 예고한다. 그에게 닥칠 위태로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공포감을 조성해 기대를 모은다.

독특한 소재와 이야기로 사랑 받아온 한국형 호러의 맥을 이어갈 영화 ‘검은손’은 캐스팅부터 화려하다.

배우 김성수는 냉철한 카리스마를 가진 프로페셔널 한 신경외과 전문의 ‘정우’를 맡았다. 그는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모노폴리’ ‘뜨거운 것이 좋아’ 그리고 ‘알투비: 리턴 투 베이스’ 등 매번 색다른 연기변신을 선보였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세계 신경의료학계의 주목을 받는 저명한 인물로 스마트한 변신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팜 파탈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여배우 한고은이 정우의 다정한 연인이자 동료 의사 ‘유경’으로 열연했다. 한고은은 현재 한국판 ‘섹스 앤 더 시티’로 사랑 받는 KBSN 미니시리즈 ‘MISS 맘마미아’로 사랑과 결혼을 통해 여자들의 이야기를 풀어내 뜨거운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는 ‘여성들의 워너비’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어 그의 파격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고다 이순신’과 ‘내 손을 잡아’에서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 받은 배우 배그린이 시각장애를 앓고 있는 유경의 동생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한편, 김성수-한고은 주연의 2015년 첫 한국공포 영화 ‘검은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