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서울콘서트, ‘랩의 시인’인 타블로와 함께… ‘환상의 콜라보 무대’

입력 2015-03-09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 서울콘서트’

JYJ 멤버 XIA(김준수)가 에픽하이 타블로와 함께 환상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다.

9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8일)잠실 체육관에서 열린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SEOUL FLOWER’공연에서 XIA와 타블로가 한 무대에섰다.

‘FLOWER’의 타이틀 곡 ‘꽃’의 랩 피처링을 맡은 타블로는 이날 무대에 올라 XIA와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무대를 선보여 잠실이 떠나갈 정도의 팬들의 함성과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전했다.

특히 ‘꽃’은 한 편의 스토리를 담은 김준수(XIA)의 퍼포먼스와 타블로의 카리스마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로 무대를 장악했다.

타블로와 함께한 ‘꽃’ 무대가 끝나자 김준수(XIA)는 “ ‘랩의 시인’인 타블로 형이 함께 무대에 서 주셨다.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말고 제 단독 콘서트 무대에 선 최초의 게스트”라며 “타이틀곡 ‘꽃’ 피처링 때도 느꼈지만 형은 정말 최고의 랩퍼고 오늘 무대도 너무 감사하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FLOWER’ 서울 공연을 마친 김준수는 오는 14일 상해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 김준수 서울콘서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