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최현석 셰프와 환상 호흡 ‘정기고 없이도 OK’

입력 2015-03-09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제공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씨스타 소유와 최현석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가졌다.

오는 9일(월)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씨스타 소유가 최현석 셰프와 듀엣으로 ‘officially missing you, too‘ 무대를 선보인다.

무대에 앞서 최현석 셰프는 평소 소유의 팬이었음을 밝혔다. 이후 연신 올라간 입꼬리를 감추지 못하며 사심 섞인 눈길을 보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최현석 셰프는 직접 기타 연주를 하며 노래를 끝까지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출연자들은 최현석 셰프에게 ‘공기반 허세반’이라는 평가를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창욱 셰프는 “요리나 하시죠”라며 질투 섞인 핀잔을 줬다.

특히 이 날 최현석 셰프는 실제 본인이 소유한 기타를 현장에 가져와 연습하고, 사전에 소유와 따로 리허설을 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현석 셰프와 씨스타 소유의 특별 합동 무대는 오는 9일(월) 밤 9시 4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냉장고를 부탁해 소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