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엽,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합류…비운의 반짝 스타役

입력 2015-03-09 16: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엽,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합류…비운의 반짝 스타役

배우 차엽이 SBS 새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 캐스팅 됐다.

차엽은 2005년 영화 ‘살결’로 데뷔, ‘누가 그녀와 잤을까’, ‘의형제’, ‘설인’, 드라마 ‘다세포소녀’ 등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힌 차세대 스타로 지난 2013년 개봉한 작품 ’18 우리들의 성장 느와르’에서 주연자리를 따낸 바 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명실상부 내공 깊은 배우가 된 차엽은 SBS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반반한 외모와 훤칠한 키, 성격 좋아 보이는 미소로 반짝 스타를 꿈꾸다 한 순간 사라진 인기로 안타깝게 잊혀진 비운의 모델 겸 탤런트 ‘조유상’으로 극 흐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다.

차엽은 “이렇게 좋은 작품에 합류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열음엔터테인먼트로 이적과 동시에 이런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연기자 차엽의 모습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SBS 새 주말특별기획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 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복수극과 아프면서도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조여정, 연우진, 왕지원, 이열음, 차엽 등이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열음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