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송크란 물축제, 내일투어 기획상품 출시

입력 2015-03-10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4월 중순부터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재미난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태국 송크란 축제가 열린다. 송크란 축제는 태국달력으로 신년 첫 해인 4월 13일부터 3일간 태국 전역에서 열리는 축제다. 태국 전통에서 물은 정화와 회복을 상징해 지난해의 나쁜 일을 씻어내고 새해의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서로에게 물을 부어 준다.

송크란 축제는 태국 전역에서 펼쳐진다. 방콕의 경우 여행자들의 천국 카오산 로드가 송크란 축제의 메카. 송크란 축제 전날 밤부터 신나는 축제 현장으로 돌변한다. 이 밖에 랏차담넌 애비뉴, 프라아팃 로드, 방람푸 등지와 왓 아룬 등의 사원에서 공식 축제 행사가 열린다. 치앙마이는 열흘에 가까운 기간 동안 송크란을 치른다. 멋진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모래 사리탑 쌓기 등 참여형 이벤트도 많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는 송크란 축제 시즌을 맞이해 ‘방콕 송크란 축제 금까기’ 상품을 선보였다. 출발일은 송크란 축제 기간을 포함한 4월 11~15일 단 5일이다. 물싸움을 위한 대형 물총 증정, 물세례로부터 전자기기를 보호해줄 방수팩 증정, 송크란 축제의 메카인 카오산 로드 일대 호텔 이용, 방콕 공항에서 호텔까지 단독 픽업 서비스 제공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디바나 마사지 20% 할인 쿠폰, 렛츠 릴렉스 마사지 할인 쿠폰, 동부화재 1억원 여행자보험, ‘태국으로 가출하기’ 안내 책자, 여권커버 및 네임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