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참가신청

입력 2015-03-10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심상배)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2015년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전국 릴레이의 참가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국내 최대 핑크리본캠페인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건강 관리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더불어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를 위한 수술치료비 지원 기금을 마련하고자 15년째 이어 온 대표적인 유방건강 의식향상 캠페인 프로그램이다.

올해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부산(4월 26일)을 시작으로 대전(5월 17일), 광주(6월 14일), 대구(9월 13일)에 이어 서울(10월 18일) 개최까지 전년과 동일한 전국릴레이 형식으로 열린다. 여성뿐만 아니라 여성의 소중한 유방건강을 생각하는 가족 모두가 참여해 ‘함께 꿈꾸고 즐기며 나누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전국 5개 대회 모두 연중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는 본 대회에 참가를 원하는 개인 및 단체는 거주지역에 상관없이 희망하는 참가 지역을 선택한 후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공식 사이트(www.pinkcampaign.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 시 희망코스(10Km)와 건강코스(5km) 중 한 가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마라톤용 기능성 티셔츠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참가비 1만원 전액은 유방건강을 위한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치료비 지원 및 캠페인 목적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김재학 기자 ajapt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ajapt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