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2015년 S/S 신제품 출시

입력 2015-03-10 1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디다스골프 2015년 S/S 의류 신제품 출시

아디다스골프(www.adidasgolf.co.kr)는 날씨와 장소의 제약 없이 최상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선사할 2015년 S/S 의류 신제품을 출시했다. 아디퓨어(adipure) 라인은 감각적 디자인과 혁신적 기능성을 겸비해 변화무쌍한 기후에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골퍼의 움직임을 분석한 인체공학적 3D 패턴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퍼포먼스 라인에 적용된 클라이마쿨(climacool)은 뛰어난 통풍과 수분 관리 기능으로 땀 배출이 많은 날씨에도 18홀 내내 시원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돕는다. 패션 퍼포먼스 라인은 비비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 캘러웨이골프 워버드 골프볼 선보여

캘러웨이골프는 비거리 성능을 강화한 신형 워버드(Warbird) 볼을 출시했다. 2피스 골프볼로, 크고 부드러운 워버드 코어(Warbird Core)가 적용돼 볼 스피드를 상승시키는 효과로 비거리 성능을 보강했다. 볼 표면에 적용된 육각형의 딤플은 공기저항을 최소화하고 볼의 체공시간을 연장시켜 안정된 탄도와 거리 증가에 도움을 준다. 흰색과 노란색,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 KPGA, 닐케이와 공식 온라인 프로모션 스폰서 계약

(사)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10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KPGA빌딩에서 모던 골프웨어 브랜드 (주)닐케이와 공식 온라인 프로모션 스폰서 계약을 했다. 닐케이는 젊은 감각과 디자인을 추구하는 국내 골프웨어 브랜드로 이상엽(21), 김학형(23), 김지우(25), 이경환(19) 등 KPGA 투어에서 활동 중인 7명의 선수에게 의류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공식 온라인 프로모션 스폰서로의 활동과 함께 프로 및 프로대회 후원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na1872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