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스노우, 화이트데이 공유이벤트… 행운의 듀엣숫자는?

입력 2015-03-10 2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저트 카페 브랜드 위키드스노우가 ‘듀엣빙수 공유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 상에 ‘더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한 딸기듀엣빙수와 쇼콜라듀엣빙수 공유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되는 이벤트다.

‘듀엣빙수 공유이벤트’ 완료 후 행운의 듀엣숫자(예: 11, 77)를 추첨해 행운의 숫자가 포함되어 있는 십단위 구간의 모든 응모자에게 더치커피세트, 위키드스노우 머그컵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백단위 또는 천단위의 경우에도 백자리, 천자리를 제외한 뒷 2자리가 행운의 듀엣숫자일 경우 동일하게 경품이 지급된다.

또한 공유이벤트에 참여한 신규방문자가 위키드스노우와 친구를 맺는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0일부터 14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8일 실시하며 위키드스노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wickedsnow)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공유 아이템인 듀엣빙수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에도 큰 관심을 모았으며, 인기리에 판매중인 메뉴다. '딸기듀엣빙수'는 우유눈꽃빙수에 신선한 생딸기와 촉촉한 소트프 볼을 데코레이션한 러블리한 듀엣빙수로 환상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상품이며, '쇼콜라듀엣빙수'는 초코우유빙수에 페레로로쉐와 브라우니와 초코쿠키가 첨가돼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한편 요즘 뜨고 있는 창업 브랜드 위키드스노우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는 브랜드로 향후에도 차별화된 디저트 메뉴와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위키드스노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