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정규앨범 오리콘 데일리 차트 1위

입력 2015-03-11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마이네임의 일본 세 번째 정규앨범이 오리콘차트 1위에 올랐다.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10일 발매된 마이네임의 일본 정규 3집 앨범 ‘I.M.G.~without you~’ (아이엠지. 위드아웃유) 는 3만4879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앨범 일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 음반은 또 같은 날 일본 대형 레코드체인점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데일리 음반 판매차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로써 마이네임은 2012년 일본 데뷔 이후 발매한 모든 앨범이 오리콘차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기염을 토했다.

마이네임은 일본 데뷔앨범이 오리콘차트 9위, 싱글 1집 5위, 싱글 2집 6위, 정규1집 3위, 지난해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FIVE STARS’ (파이브 스타)’로 오리콘 일간 2위를 차지한바 있다.

특히 마이네임은 B’z, 드래곤애쉬, Flower등 일본 내 유명 인기밴드, 인기그룹 제치고 차지한 1위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마이네임은 “일본 정규 3집 앨범이 데일리 차트 1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며 “그 동안 일본활동을 꾸준히 해 왔었기에 차근차근 성장하여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다. 한국도 지금 음반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좋은 모습 계속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너무 very 막'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