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통증을 못 느끼는 남자 박유천, 그들의 힐링법은?

입력 2015-03-12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티저

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통증을 못 느끼는 남자 박유천, 그들의 힐링법은?

'냄새를 보는 소녀' 측이 첫번째 티저를 공개한 가운데 주연인 신세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1일 밤,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첫 번째 티저가 공개돼 드라마 팬들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로 박유천과 신세경이 주연을 맡았다.

신세경은 냄새 입자를 눈으로 보는 소녀 오초림 역을 맡아 극 초반에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신세경은 초림으로 분해 마치 인터뷰에 응하듯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주인공 무각(박유천 분)을 소개했다.

신세경이 연기할 캐릭터 오초림은 개그맨이 되는 것이 인생 목표. 방송사 개그맨 시험은 여러 번 낙방했고 현재는 소극단의 임시 단원으로 성대모사 표정연기 등 개인기 연습, 웃기는 시츄에이션 창작, 그 외에 잡일 청소 등으로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있는 상큼발랄한 인물이다.

비록 초림이 지금은 기억을 잃었지만 3년전 바코드 연쇄살인사건의 피해자로 부모가 살해되고, 살해 현장 목격자로 범인으로부터 도망치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코마 상태로 중환자실에 6개월간 입원했던 과거가 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에다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 무각(박유천)과 초림(신세경)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와중에 상큼발랄한 로맨스가 진행된다. 오는 4월 1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냄새를 보는 소녀 신세경 티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