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냄새를 보는 소녀’ 티저 공개… 상큼발랄 로맨스

입력 2015-03-12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냄새를 보는 소녀’ 티저 속 신세경이 상큼함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밤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로 박유천과 신세경이 주연을 맡았다.

신세경은 냄새 입자를 눈으로 보는 소녀 오초림 역을 맡아 극 초반에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신세경은 초림으로 분해 마치 인터뷰에 응하듯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주인공 무각(박유천 분)을 소개했다. 마지막에 “왜 그 남자만 만나면 웃음이 나오죠?”라는 설렘 가극한 대사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신세경이 연기할 캐릭터 오초림은 방송사 개그맨 시험은 여러 번 낙방했고 소극단의 임시 단원으로 성대모사 표정연기 등 개인기 연습, 웃기는 시츄에이션 창작, 그 외에 잡일 청소 등으로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있는 상큼 발랄한 인물이다.

비록 초림이 지금은 기억을 잃었지만 3년 전 바코드 연쇄살인사건의 피해자로 부모가 살해되고, 살해 현장 목격자로 범인으로부터 도망치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코마 상태로 중환자실에 6개월간 입원했던 과거가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는 미스터리 서스펜스장르다. 같은 사건으로 커다란 마음의 상처를 갖게 된 두 남녀 무각(박유천)과 초림(신세경)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는 와중에 상큼발랄한 로맨스가 진행된다. 4월 1일 밤 10시 첫 방송.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나무엑터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