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피현정과 뷰티 콜라보… gxp 브랜드 론칭

입력 2015-03-13 15: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가인과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현정의 콜라보레이션 ‘gxp by 파이스해빗’이 론칭한다.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는 파이스해빗 브랜드의 디렉터 피현정과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가인의 4집 미니앨범 [Hawwah] 발표와 함께 gxp 브랜드 론칭을 기획해왔다.

피현정 디렉터와 뮤즈 가인이 기획 단계부터 모든 작업에 공동 참여한 gxp by 파이스해빗은 누구나 가인처럼 예뻐지는 습관을 제시하는 페이스-메이커 시리즈로 구성돼있다.

가인의 무대 위 파격적인 퍼포먼스, 강렬한 메이크업과 일상 셀피 룩에서 영감을 받아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업계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가수의 앨범과 뷰티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이
매우 기대될 뿐 아니라 아이메이크업 아이콘인 가인과 국내 1호 뷰티디렉터 피현정의
만남은 올 한해 가장 큰 뷰티 콜라보레이션 이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피현정 디렉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가인의 '섹시함'뿐 아니라 '우아하고 클래식한' 숨겨진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누구나, 가인처럼 변신할 수 있는 쉽고 빠른 어플리케이터 제품을 통해 메이크업 방법만으로 얼마나 큰 변화를 줄 수 있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 SS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선보일 가인의 뷰티 콜라보레이션 화보 및 티저 동영상은 3월 16일 가인의 페이스북과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타투 잉크와 물광 입술을 연출시키는 젤리 틴트로 구성된 ‘립 마스터 듀오’, 또한 기존 파이스해빗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공 미스트가 ‘에어리 포어 타이트닝 앤 모이스처 픽서’ 로 업그레이드되어 더 강화된 성분과 패키지로 리뉴얼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gxp 라인은 올리브영 전 매장과 GS샵에서 동시 판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팝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